카테고리
[2023 상반기 인기상품]브랜드우수-인프라닉스/클라우드 인프라 관리 서비스/M-Console
종료
New
Hot
|
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
|
인프라닉스
|
||||
작성일
|
23-06-29 10:36
|
조회
|
6,182
|
||
링크
|
|||||
소비자가 제품을 인지한 후 믿고 구매해 사용하기까지 이르는 과정에서 브랜드 가치가 생성된다. 여러 소비자의 경험이 축적돼 브랜드 가치가 형성·축적되면서 가치가 향상되기도 하고 낮아지기도 한다.
그렇기에 높은 브랜드 가치를 논할 때 빠질 수 없는 핵심은 단연 품질이다. 인프라닉스는 지난 22년간 시장에서 검증받은 온프레미스 통합 인프라 관리 솔루션 ‘시스마스터 스윗’에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온디맨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(SaaS) 솔루션을 도입한 ‘M-콘솔’로 기업 고객으로부터 높은 브랜드 신뢰를 받았다. 아마존웹서비스(AWS) 마켓플레이스에 제품을 등록해 글로벌 고객에게 온라인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. |
|||||
이전
|
23.08.08
|
||||
다음
|
23.06.23
|
BEYOND THE THINKING
RESPOND TO INNOVATION
RESPOND TO INNOVATION
ON-DEMAND 하이브리드 컴퓨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.